리틀바움유치원은 아이의 첫 사회생활이 건강하고 즐겁게 시작될 수 있도록 돕는 전문 교육기관입니다.
수준높은 커리큘럼과 따뜻한 교사의 보살핌 속에서, 아이들은 창의력과 사회성을 키우며 하루하루 성장해 나갑니다.
우리는 단순한 교육을 넘어, 아이의 전인적인 성장을 위한 차별화된 로그램을 제공하며 학부모님과의 열린 소통을 바탕으로 가정과 함께하는 교육을 실천합니다.
첫째, 자신만의 방식을 만드는 글로벌 인재
둘째, 에듀테크 혁신 및 개별화 교육
셋째, 바른 인성과 마음을 가진 창조적 리더쉽
글로벌리더로서의 언어 능력을 바탕으로 유아기 인지적, 창의적 능력, 의사결정력 그리고 자기주도적 학습태도와 자기조절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하는 ‘홀리스틱(Holistic) 영재교육 모형’을 기반으로 합니다.
유아의 발달을 고려한 글로벌 언어교육과 누리과정 5개영역을 조화롭게 연계하여 전인발달을 도모합니다.
유아기에서부터 잠재능력, 재능을 발견하고 각 영역별 기초 지식과 전문성, 창의적 문제해결능력, 리더십을 통합적으로 개발합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세상을 바라보는 첫 번째 눈높이에서, 즐겁고 따뜻한 경험을 통해 자연스럽게 자기만의 생각을 말하고, 느끼고, 나누는 힘을 키워갑니다.
창의력은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끌어내는 것이라는 믿음으로 매일의 일상 속에서 아이들의 이야기가 꽃피는 공간.그것이 바로 우리가 꿈꾸는 유아학교의 모습입니다.
LITTLE BAUM의 교사와 교직원은 단순한 선생님이 아닙니다.우리는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세상을 바라보고, 그들의 작은 손을 잡아주는 성장 파트너입니다.
풍부한 유아교육 경험과 따뜻한 마음을 가진 선생님들이 아이 한 명, 한 명의 특성을 존중하며 사랑과 책임으로 하루하루를 함께합니다.
“교육은 지식이 아니라 사랑에서 시작됩니다.”이 믿음을 바탕으로, 우리는 오늘도 아이들의 웃음과 성장을 가장 가까이에서 지켜보고 있습니다.